전후사진 카톡상담 온라인예약
수술후기

Choiceline Clinic
    • 안녕하세요! 드디어 팔이랑 등 지방흡입 한 지 두 달이 지나서 후기 한 번 남겨봅니다.​원래 팔에 살..
      No.1252 I 2026-06-24 I 조회 1 I
    • 벌써 4개월 됐다!​초반에는 붓기 때문에 변화가 잘 안 느껴졌는데 3개월 지나면서부터 라인이 확실히 ..
      No.1251 I 2026-06-24 I 조회 1 I
    • 4개월 후기 남깁니다!결론은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.​아직 흉터가 조금 남아 있긴 하지만, 시간..
      No.1250 I 2026-06-23 I 조회 1 I
    • 안녕하세요! 운동해도 유독 팔뚝살이 안 빠져서 반팔 입을 때마다 스트레스였거든요ㅠㅠ 특히 팔 접히는 ..
      No.1249 I 2026-06-23 I 조회 1 I
    • 벌써 3개월차예요..!시간 지나면 그냥 익숙해질 줄 알았는데 옷 입을 때마다 아직도 신기해요 ㅋㅋ​초..
      No.1248 I 2026-06-23 I 조회 1 I
    • ​복부 지흡한 지 벌써 6개월차네요 ????시간 진짜 빠르네요​처음엔 압박복 생활도 쉽지 않았고붓기 ..
      No.1247 I 2026-06-22 I 조회 1 I
    • 보통 반년 걸린다고 들었는데 라인은 세달차부터 완전히 잡혔구요 지금은 운동을 시작라니까 팔근육이 이쁘..
      No.1246 I 2026-06-22 I 조회 1 I
    • 지금은 잔붓기도 없고 라인이 완성되었다고 봐도 무방할것같아요.티셔츠 소매가 공간이 남는 정도입니다.당..
      No.1245 I 2026-06-22 I 조회 1 I
    • 팔 지흡한 지 3개월 됐고, 후기 들고 왔어!​일단 요즘은 붓기가 확실히 덜해 원래 내가 전체적으로 ..
      No.1244 I 2026-06-19 I 조회 2 I
    • 팔이랑 등 지방흡입한 지 한 달차 후기 남겨봅니다~​등까지 같이해서 그런지 초반에는 눕고 일어나는게 ..
      No.1243 I 2026-06-19 I 조회 2 I
    • ㅊㅇㅅ라인에서 팔360+부유방+견갑 지흡수술 하고왔어수술전에 원장님이랑 거울 보면서 디자인해주시는데 ..
      No.1242 I 2026-06-19 I 조회 3 I
    •  수술후수술전지흡 후 2주 경과 후기입니당2주 후 팔을 완전 자유롭게는 아니지만 많이 자유롭..
      No.1241 I 2026-06-18 I 조회 2 I
    • 벌써 2개월차예요..! 시간 진짜 빠른 것 같아요 ㅋㅋ4주차 때는 아직 바본도 많고 완성 아닌 느낌이..
      No.1239 I 2026-06-18 I 조회 2 I
    • 팔 지방흡입 하고 한 달 정도 지나니까 확실히 느껴지는 변화가 있어요. 사실 붓기는 2주차 때도 많이..
      No.1238 I 2026-06-17 I 조회 3 I
    • 벌써 한달차예요!2주 차 때도 허리 생긴 거 보고 신기했는데 지금은 붓기가 조금 더 빠지면서 정면에서..
      No.1235 I 2026-06-16 I 조회 1 I
게시물 검색